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zs7mxcpz5%2Fup%2F63a6924e20734_1920.png","height":20,"scroll":"https://cdn.quv.kr/zs7mxcpz5%2Fup%2F63a6924e20734_1920.png"}
  • 매거진
  • 협업사례
  • 문의하기
  • {"google":["Noto Sans"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  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zs7mxcpz5%2Fup%2F63a57ff11c597_1920.png","height":18}
  • MAGAZINE
  • WORKS
  • 문의하기
  • 지금의 마케팅을 점검하고

    더 나은 전략을 떠올려보세요.

    마케팅 고민을 나눌 곳이

   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

    커뮤니티에서 얻는 답은 깊이가 조금 부족하고,
    내부에서는 비슷한 의견들이 맴돌고, 
    대행사에 물어보면 자꾸 광고만 권하죠.

    고민을 들려주시면

    아이디어를 드립니다

    기업을 파악할 수 있는 간단한 정보와 함께
    지금 하고 계신 마케팅 고민을 남겨주시면
    떠오르는 마케팅 
    아이디어를 드립니다. 

    더 많은 분들을 돕고 싶어
   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일입니다

    어떤 고민이 있으신가요?


    브랜드(혹은 기업) 이름

    대표 URL

    웹사이트, SNS 등 가장 주력 채널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.

    이메일

    빠른 소통이 가능한 업무용 이메일을 남겨주세요.

    핵심 경쟁력

    기업 내부에서 생각하는 브랜드/제품의 핵심 경쟁력은 무엇인가요?

    마케팅 고민

    1) 요즘 가장 주력하고 계신 마케팅, 2) 그 마케팅을 하면서 답답했던 부분, 3) 마케팅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포함해 작성해주세요.

    뉴스레터 수신 동의

    무료진단 이후 플랜브로의 뉴스레터도 꾸준히 받아보시겠어요?

    무료 진단 신청하기
    {"google":["Noto Sans"],"custom":["Noto Sans KR"]}{"google":["Noto Sans","Raleway","Material Design Icons"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